머리바바

천만 탈모인을 위한 No.1 커뮤니티

머리바바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매일, PC, 스마트폰 어디서나 탈모상담을 받아 보세요!

탈모수다 장문)탈모인가요? 심각해요..ㅠㅠ 조언좀해주세요

익명515656
조회 541 추천 2 12-02

20대 중반이고, 대학교다니면서 모델이랑 배우 준비중이에요. 모델일은 아르바이트 겸하고있어요. 저는 진짜 유명해지고 싶고, 나중에 배우도 하고 싶은데.. 탈모때문에 스트레스받고, 나중에 힘들까봐 걱정되요.
방학때 탈모인거 같아서 병원가서 모나드 라는 약도 처방받았습니다. 근데 졍원에서도 탈모 같은데 라고 흐리시고, 집안에 탈모인분있냐고 물으셨는데 집안에 탈모인사람 없어서 일단 약 먹어보자고 해서 처방받았습니다. 약을 매일 먹는다고 하는데 바쁠때는 한두번 빼먹을 때도 있어요. 그래도 약 3달정도 먹고있는데 나아지는 것 같지않아요 저번달에는 조금은 채워진것 같고, 친구들도 전보다 괜찮아 진것 같다고 해줬는데 오늘 최근 머리카락도 자주 빠지는 것 같고, 오늘 샤워하고 머리 말리는데 심각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손으로 머리 빗거나 쓸어내리면 한두가닥씩 빠져요..
학교랑 아르바이트 병행하다보니 잠도 새벽에 자거나 쪽잠 잘때가 많아요.
샤워도 뜨거운물로 주로 하고, 다이어트랑 체중 관리하느라 먹는거 하루 한두끼 먹거나 군것질해요. 담배는 안하고요. 술은 2주에 한번 먹을까 말까에요. 요리 좋아해서 맛술로 살짝 넣는 용도 빼면 거의 안해요. 요즘 탄산도 끊고, 물주로 마시기도하고. 앞으로 밀가루도 끊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는 학교랑 알바 하면서 안받을수가 없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아는 분중에 연예계 쪽에 계신 미용사 형이 계신데 그 형이 말하기 잠안자는 거랑 다이어트랑 탈모에 안좋다는데 정말인가요? 그렇다면 저는 운동이랑 다이어트를 같이 해야하는 전공인데 ㅠ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제가 어떻게 하면 좋아질까요? 그 주사맞는 것도 있다는데 그거 맞아야할까요? 진짜 탈모 고치기 위해서는 뭐든 할겁니다. 도와주세요.
아,, 돈이 없어서 심기는 힘듭니다. 솔직히 주사도 10회에 65만원? 이렇다는데 부담되기도 해요... 진짜 식습관이랑 생활습관 다 빠꿀자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필요하다면 저의 현재 생활도 다시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운동도 집이랑 헬스장 병행하면서 3대운동이랑 덤벨운동, 턱걸이 하고 있습니다
2 저장
댓글 13
메인B형 배너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