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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모수다 머리숱 많아지는 7가지 방법

익명882518
조회 295 추천 2 02-01
1,2,3 이 제일 중요!!!
1.탈모약
이게 1순위입니다.병원 가서 약받으세요 이게 제일 중요합니다.저도 병원 두렵고 생활습관으로만 고치려고 버팅기다가 결국엔 갔는데 좀 더 일찍 갔을걸 하는 후회가 들 정도로 탈모약이 효과가 좋습니다. 주저하지 말고 탈모시라면 당장 병원가세요.

2.맥주효모,비오틴,종합비타민(머리 굵어짐)
이것들은 보조식품차원의 영양제들입니다.전 맥주효모,비오틴 반년째 꾸준히 먹고 있는데 머리카락이 좀 굵어졌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생활습관입니다.)

3.금연,금주
담배는 절대 안됩니다. 전 담배때문에 머리 잃은거같아요. 술은 사회생활땜에 어쩔 수 없이 마시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완전 끊는거보단 알아서 적당히 마시세요.몸에좋은거 5가지 하는것보다 몸에 나쁜거 하나 안하는게 차라리 낫습니다.

4.물 많이 마시기
성인 하루 평균 권장량 2L입니다. 한번에 많이 마시지 말고 하루에 적당히 나눠서 마시세요. 2L힘들다 싶으면 조금씩 늘려가세요.

5.운동
일주일에 3번이상 30분이상 운동꾸준히 하세요. 혈액순환에 도움이됩니다.

6. 인스턴트 푸드x
균형잡힌 식사 드세요. 집밥 드세요 집밥

7.머리 저녁에 감기
하루동안 쌓인 먼지와 노폐물들 자기전에 씻겨내고 주무세요. 그리고 머리는 다 말리고 자야됩니다.저녁에 감고 아침에 일어나면 머리가 뜬다구요? 그럼 아침에도 감으세요. 근데 밖에 나가지않는날엔 굳이 아침에 감을 필요 없겠죠?(팁!머리 감기전에 빗으로 머리 엉킨부분들을 빗어서 풀어준다음 감으면 더 좋습니다.)

네.이렇게 머리숱에 중요한 7가지들을 정리해봤는데요.머리숱은 곧 건강과 연관돼있다는점!기억하시고 건강해지세요. 모두들 득모해서 고개들고 어깨피고 자신감있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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