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바바

천만 탈모인을 위한 No.1 커뮤니티

머리바바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매일, PC, 스마트폰 어디서나 탈모상담을 받아 보세요!

탈모수다 탈모 치료(병원)vs관리(에스테틱)

익명591775
조회 121 추천 0 02-24
*긴글주의*

안녕하세요. 머릿숱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24살 여자입니다. 인터넷으로 알아보다가 집 근처에 탈모 관리해주는 곳을 알게 되어 어제 상담을 받았는데요. 사실 처음에는 탈모 병원인줄 알았는데 병원이 아니라 두피 마사지 해주는 에스테틱? 그런 곳이더라고요. 어쨌든 그곳을 방문해서 두피 사진 찍으면서 상담을 받았는데 탈모가 진행 중이라고 하셨어요. 완전 심한 정도는 아니지만 새로 나는 머리카락이 얇게 나고 있다고 했어요.(원래 머리카락 굵기도 얇은데 점점 더 얇게 나고 있어요.) 빈 모공도 보이고요..두피가 혈액순환이 안 되는 곳은 군데군데 살짝 빨갛기도 하더라고요. 제가 각질이 일어나거나 두피가 예민하진 않은데 지금 쓰는 TS 샴푸가 살짝 세정력이 세서 저랑은 안 맞는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어쨌든 결론은.. 관리를 지금부터 받아야 된다고 하셔서 얼떨결에 결제를 했는데 꾸준히 받아야 좋아질 스타일이라고 하셔서 장기로 끊었어요. 그래서 9개월에 250만원 주고 끊었는데 생각해보니 너무 비싼 것 같아서요ㅠ 저 잘한거 맞을까요?ㅠㅠ 어제 1회차 관리 받고 나니 좋긴 하던데 두피케어를 받는게 맞는지 병원을 가야 되는지 모르겠어서요ㅠㅠ 도와주세요!
0 저장
댓글 4
메인B형 배너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