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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수다 탈모에 좋은 음식 8가지

익명211038
조회 540 추천 4 01-03
1. 물
건강한 신체를 위한 가장 기본이 수분섭취입니다. 
두피도 피부처럼 몸속의 노폐물을 원활하게 배출하게 도와 독소를 밖으로 내보낸다.

1. 물 건강한 신체를 위한 가장 기본이 수분섭취입니다. 두피도 피부처럼 몸속의 노폐물을 원활하게 배출하게 도와 독소를 밖으로 내보낸다.

2. 검은콩 
머리카락은 케라틴이라는 단백질의 결합입니다. 
모발이 자라나고, 기존모발을 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핵심 구조 성분인 단백질은 필수 성분입니다. 
검은콩은 단백질이 풍부하며 폴리페놀 등의 성분이 탈모를 억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검은콩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콩에서도 비슷한 성분이 있기 때문에 콩으로 만든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검은콩 머리카락은 케라틴이라는 단백질의 결합입니다. 모발이 자라나고, 기존모발을 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핵심 구조 성분인 단백질은 필수 성분입니다. 검은콩은 단백질이 풍부하며 폴리페놀 등의 성분이 탈모를 억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검은콩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콩에서도 비슷한 성분이 있기 때문에 콩으로 만든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굴
탈모를 치료할 때 쓰이는 최고의 영양소 중 하나가 아연입니다. 
아연의 결핍은 실제로 탈모를 유발합니다. 
굴을 100g만 먹어도 하루 필요 아연량의 500% 이상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 만큼 굴은 아연이 가득한 식품입니다. 
탈모를 늦출 수 있도록 아연을 보충해 주세요. 
굴 이외에도 호두, 시금치, 달걀, 녹색 완두콩 등은 아연을 공급하는 식품들입니다.

3. 굴 탈모를 치료할 때 쓰이는 최고의 영양소 중 하나가 아연입니다. 아연의 결핍은 실제로 탈모를 유발합니다. 굴을 100g만 먹어도 하루 필요 아연량의 500% 이상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 만큼 굴은 아연이 가득한 식품입니다. 탈모를 늦출 수 있도록 아연을 보충해 주세요. 굴 이외에도 호두, 시금치, 달걀, 녹색 완두콩 등은 아연을 공급하는 식품들입니다.

4. 해조류
두피가 아프거나 염증이 있다면 해초가 도움이 됩니다. 
해조류는 모발 발육촉진제인 옥소(iodine)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발을 구성해주는 요오드, 철분, 칼슘, 칼륨 등의 다량의 무기질이 함유되어 비듬치료, 모발 성장을 촉진시켜 줍니다.

4. 해조류 두피가 아프거나 염증이 있다면 해초가 도움이 됩니다. 해조류는 모발 발육촉진제인 옥소(iodine)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발을 구성해주는 요오드, 철분, 칼슘, 칼륨 등의 다량의 무기질이 함유되어 비듬치료, 모발 성장을 촉진시켜 줍니다.

5. 연어
연어는 질 좋은 오메가3 지방산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모발이 윤기 있고 건강하게 유지시킬 수 있는 좋은 음식입니다. 
또한 두피 수분유지에 도움이 되지요. 고등어, 정어리, 송어, 아보카도 등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연어 연어는 질 좋은 오메가3 지방산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모발이 윤기 있고 건강하게 유지시킬 수 있는 좋은 음식입니다. 또한 두피 수분유지에 도움이 되지요. 고등어, 정어리, 송어, 아보카도 등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6. 시금치
시금치에는 철분과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철분은 모낭에 산소를 공급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철분이 부족하면 탈모가 쉽게 옵니다. 
시금치 샐러드를 비오틴이 많이 함유된 삶은 달걀과 같이 섭취해 보세요.

6. 시금치 시금치에는 철분과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철분은 모낭에 산소를 공급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철분이 부족하면 탈모가 쉽게 옵니다. 시금치 샐러드를 비오틴이 많이 함유된 삶은 달걀과 같이 섭취해 보세요.

8. 비트
슈퍼푸드인 비트에는 항염증제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단백질부터 엽산, 철분, 망간, 칼륨, 비타민C, 비타민A 등의 다양한 무기질과 비타민이 들어있고, 특히 질산염으로 알려진 천연 화학물질이 풍부합니다.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되고, 모낭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8. 비트 슈퍼푸드인 비트에는 항염증제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단백질부터 엽산, 철분, 망간, 칼륨, 비타민C, 비타민A 등의 다양한 무기질과 비타민이 들어있고, 특히 질산염으로 알려진 천연 화학물질이 풍부합니다.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되고, 모낭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8. 달걀
달걀은 완전식품입니다. 
영양분이 풍부하고 건강관리에 좋기 때문에 자주 섭취해 주세요. 
달걀에는 손톱, 모발에 좋은 비오틴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달걀은 유정란이 더욱 효과적이며 삶아 먹는 것이 좋습니다. 
비오틴은 머리카락을 튼튼하게 해줘서 약해져서 빠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비오틴은 생선, 브로콜리, 아보카도, 고구마, 호두, 아몬드에도 들어있습니다.



모두 탈모에 좋은 음식 먹고 득모합시다!!!

출처-tzen.kr

8. 달걀 달걀은 완전식품입니다. 영양분이 풍부하고 건강관리에 좋기 때문에 자주 섭취해 주세요. 달걀에는 손톱, 모발에 좋은 비오틴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달걀은 유정란이 더욱 효과적이며 삶아 먹는 것이 좋습니다. 비오틴은 머리카락을 튼튼하게 해줘서 약해져서 빠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비오틴은 생선, 브로콜리, 아보카도, 고구마, 호두, 아몬드에도 들어있습니다. 모두 탈모에 좋은 음식 먹고 득모합시다!!! 출처-tzen.kr

탈모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참고하세요~~

음식만으론 탈모를 치료하긴 어렵지만
평소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들이 많더라구요.

먹더라도 알면서 먹는다면 모르고 먹는것보다 좋을것같다는 생각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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