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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수다 모발건강에 중요한 4가지 영양소

익명211038
조회 362 추천 4 03-12
1. 단백질 
모발을 구성하는 필수아미노산은 단백질의 분해를 통해 얻어짐. 
단백질이 부족하면 모발이 가늘어져 탈모로 이어질수있다 
(동물성 단백질보다 식물성 단백질로 섭취하자)

1. 단백질 모발을 구성하는 필수아미노산은 단백질의 분해를 통해 얻어짐. 단백질이 부족하면 모발이 가늘어져 탈모로 이어질수있다 (동물성 단백질보다 식물성 단백질로 섭취하자)

2. 비오틴 
비오틴은 비타민B 콤플렉스의 하나로 적혈구의 생성과 남성호르몬 분비에 관여한다. 
지루성 피부염에도 도움되며,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2. 비오틴 비오틴은 비타민B 콤플렉스의 하나로 적혈구의 생성과 남성호르몬 분비에 관여한다. 지루성 피부염에도 도움되며,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3. 아연 
아연은 단백질을 합성하는 필수성분으로 부족하면 세포분열이 둔화되고 머리카락 성장도 둔화된다.  
하루 권장량은 15mg으로 과잉 섭취하지 않아야한다.

3. 아연 아연은 단백질을 합성하는 필수성분으로 부족하면 세포분열이 둔화되고 머리카락 성장도 둔화된다. 하루 권장량은 15mg으로 과잉 섭취하지 않아야한다.

4. 오메가3 
오메가-3는 모낭에도 영양을 공급해 모발이 튼튼하게 자라도록 도와준다.  
두피의 염증을 막고 면역력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다. 







이상 모발건강에 도움되는 영양소 4가지였구요. 
참고하시고 영양소 잘챙겨서 득모해봅시다! 









운영자님이 알림으로 제글 소개해주셔서 보람있네요 ㅎㅎ 

가끔 정보글 올려볼게요!! 
감사합니다

4. 오메가3 오메가-3는 모낭에도 영양을 공급해 모발이 튼튼하게 자라도록 도와준다. 두피의 염증을 막고 면역력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다. 이상 모발건강에 도움되는 영양소 4가지였구요. 참고하시고 영양소 잘챙겨서 득모해봅시다! 운영자님이 알림으로 제글 소개해주셔서 보람있네요 ㅎㅎ 가끔 정보글 올려볼게요!! 감사합니다

이번엔 모발건강에 중요한 영양소 4가지 정리해봤어요

저는 따로챙겨먹기 귀찮아서 종합비타민하고 오메가3정도만 먹고있는데
찾다보니 제가 정리한 영양소 말고도 도움되는것들 많더라구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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