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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수다 탈모를 부르는 습관 vs 탈모는 막는 습관

익명211038
조회 449 추천 4 03-18


1. 과도한 스트레스 스트레스를 받으면 분비되는 코티솔 호르몬은 모세혈관을 수축시켜 모낭에 영양이 공급되지 않도록 막는다.  

2. 흡연 담배의 니코틴과 타르성분은 혈관을 수축시키고, 혈액의 흐름을 막아 탈모를 악화시킨다.  

3. 음주 술은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두피에 열을 발생시켜 탈모가 생길수있다.  

4. 다이어트 급격한 다이어트는 탈모를 부른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사량을 조절하게 되면 영양불균형이 일어난다. 
머리카락을 만드는 모근에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되지 않아 모발을 만들지 못하는 것이다.   





[탈모를 막는 습관]

1. 과도한 스트레스 스트레스를 받으면 분비되는 코티솔 호르몬은 모세혈관을 수축시켜 모낭에 영양이 공급되지 않도록 막는다. 2. 흡연 담배의 니코틴과 타르성분은 혈관을 수축시키고, 혈액의 흐름을 막아 탈모를 악화시킨다. 3. 음주 술은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두피에 열을 발생시켜 탈모가 생길수있다. 4. 다이어트 급격한 다이어트는 탈모를 부른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사량을 조절하게 되면 영양불균형이 일어난다. 머리카락을 만드는 모근에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되지 않아 모발을 만들지 못하는 것이다. [탈모를 막는 습관]



1. 블랙푸드 먹기 검은콩, 블루베리, 다시마 같은 블랙푸드를 많이 섭취하자. 
블랙푸드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일으켜 탈모에 도움을 준다.  

2. 매일 머리 감기 탈모예방은 모발의 청결이 제일 중요하다. 
아침보다는 저녁에 머리를 감는것이 좋고 거품을 손에서 충분히 만들어 손가락 지문부분으로 두피를 마사지하듯 감아주면 된다.  

3. 잠자기 저녁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는 모발의 재생이 가장 활발한 시간대이다. 
이 시간에 숙면을 취하는 것이 모발성장에 도움되며, 규칙적인 수면습관을 갖는것이 중요하다.  

4. 물 마시기 수분이 부족하면 두피가 건조해지고 모발이 푸석푸석해진다. 
하루 2리터 이상 물을 마셔주는 것이 피부와 모발건강에 좋다.

1. 블랙푸드 먹기 검은콩, 블루베리, 다시마 같은 블랙푸드를 많이 섭취하자. 블랙푸드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일으켜 탈모에 도움을 준다. 2. 매일 머리 감기 탈모예방은 모발의 청결이 제일 중요하다. 아침보다는 저녁에 머리를 감는것이 좋고 거품을 손에서 충분히 만들어 손가락 지문부분으로 두피를 마사지하듯 감아주면 된다. 3. 잠자기 저녁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는 모발의 재생이 가장 활발한 시간대이다. 이 시간에 숙면을 취하는 것이 모발성장에 도움되며, 규칙적인 수면습관을 갖는것이 중요하다. 4. 물 마시기 수분이 부족하면 두피가 건조해지고 모발이 푸석푸석해진다. 하루 2리터 이상 물을 마셔주는 것이 피부와 모발건강에 좋다.

[탈모를 부르는 습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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