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바바

천만 탈모인을 위한 No.1 커뮤니티

머리바바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매일, PC, 스마트폰 어디서나 탈모상담을 받아 보세요!

제품후기 겟츠 프로그램 2주차 후기

익명555763
조회 42 추천 1 01-19

안녕하세요 감사하게도 겟츠 샴푸와 알약을 받아서 2주동안 사용해본 25살 남성입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머리에 힘이 약했지만 많이 빠지지 않아서 20대 초반까지는 별로 신경쓰지 않고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이를 점점 먹으면서 불안감이 커졌고
탈모샴푸 비오틴 맥주효모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이용한 관리를 하고있었습니다.
머리에 관심이 많이지다보니 머리바바라는 어플을 깔게되었고 우연히 참여하게된 응모에 담청되어 원래 사용하던 탈모샴푸와 맥주효모를 겟츠 제품으로 변경해 2주간 사용해보았습니다.
2주간 사용해 급격하게 머리가 자란다거나 모발이 굵어진다는것은 불가능하다는것을 다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제품을 더 이용해본 뒤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발이 나거나 굵어지는 것을 제외한 장점들을 써 보겠습니다.

첫째 향기가 좋습니다.
정확하게 표현은 안되지만 레몬향과 비슷한 향이 나고 잔향이 오래 지속되어서 저녁에 집에 들어와도 향기가 은은하게 납니다.

둘째 머리가 간지럽지 않습니다.
미녹시딜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너무 많은 양을 잘못 사용하거나 두피에 맞지않으면 머리가 굉장히 간지럽고 긁게되어 각질이 떨어집니다.
저도 이런 현상을 겪어서 미녹시딜 도포 양을 줄여가며 각질제거에 좋다는 스케일링제품을 사용해보았지만 오히려 두피에 가는 자극이 강해져서 모발이 더 빠지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던 차에 겟츠 샴푸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머리가 전보다 훨씬 덜 간지럽게 되었습니다. 머리가 덜 가려우니 긁는 횟수가 현저히 줄어들었고 각질이 떨어지는 양도 많이 줄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제가 원래 먹던 비오틴이 저가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약을 먹을때 굉장히 역한 맛이 강했는데 겟츠 비오틴은 참고 먹어야 할정도로 역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겟츠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서 나중에 도움이 되는 후기를 더 올려 보겠습니다.
제 리뷰가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저장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인B형 배너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