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바바

천만 탈모인을 위한 No.1 커뮤니티

머리바바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매일, PC, 스마트폰 어디서나 탈모상담을 받아 보세요!

제품후기 NIOXIN 두피케어 3종 SYSTEM2 솔직한 후기

익명648311
조회 23 추천 1 02-19

현재 20대 중반이고, 머리가 얇아지고 m자가 올라가는 것을 느낀지는 6년정도 됬습니다.
그래서 탈모약을 먹으려 했지만 부작용이 무서워 멀리하고, sns에서 유명한 탈모샴푸를 구입해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NIOXIN 2번 3종세트 체험단에 당첨되어 1주간 사용하고 솔직한 후기를 남깁니다.

현재 20대 중반이고, 머리가 얇아지고 m자가 올라가는 것을 느낀지는 6년정도 됬습니다. 그래서 탈모약을 먹으려 했지만 부작용이 무서워 멀리하고, sns에서 유명한 탈모샴푸를 구입해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NIOXIN 2번 3종세트 체험단에 당첨되어 1주간 사용하고 솔직한 후기를 남깁니다.

첫번째로 샴푸인데 향은 박하사탕을 생각하게 만드는 향이고, 거품이 많이납니다. 하지만 샴푸만 하게되면 상당히 뻑뻑합니다..그런데 처음 사용한날부터 지금까지 머리카락이 거의 빠지지 않습니다.  머리감으며 사진촬영 한 것인데 손에 보시시피 머리카락 하나 없습니다.

첫번째로 샴푸인데 향은 박하사탕을 생각하게 만드는 향이고, 거품이 많이납니다. 하지만 샴푸만 하게되면 상당히 뻑뻑합니다..그런데 처음 사용한날부터 지금까지 머리카락이 거의 빠지지 않습니다. 머리감으며 사진촬영 한 것인데 손에 보시시피 머리카락 하나 없습니다.

두번째로 컨디셔너 입니다. 샴푸만 하면 너무 뻑뻑해 컨디셔너를 발라주어야 합니다. 타 브랜드에서는 두피에 닿지않게 하라고 하지만, NIOXIN 의 컨디셔너는 두피에 닿아도 상관없다하여 굉장히 편했습니다.
컨디셔너를 바르면 머리가 부드러워지고 힘이 생겨 평소보다 볼륨있어 보입니다.

두번째로 컨디셔너 입니다. 샴푸만 하면 너무 뻑뻑해 컨디셔너를 발라주어야 합니다. 타 브랜드에서는 두피에 닿지않게 하라고 하지만, NIOXIN 의 컨디셔너는 두피에 닿아도 상관없다하여 굉장히 편했습니다. 컨디셔너를 바르면 머리가 부드러워지고 힘이 생겨 평소보다 볼륨있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트리트먼트 입니다. 컨디셔너를 헹구고 타올로 흐르는 물을 닦아주고 젖은 머리에 사용했습니다. 사진처럼 거품이라 두피에 흡수가 잘되어 사용하기가 편합니다. 하지만, 잘못사용하면 머리카락끼리 뭉치고 굳어집니다.. 골고루 분사하여 손으로 마사지하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1주간 사용해서는 극적인 효과를 보진 못했지만, 확실한건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탈모샴푸는 탈모샴푸라고 생각이 안들정도로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는건 NIOXIN 제품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머리카락이 빠지지않는다면 머리가 전보다 풍성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저는 이 제품들을 다사용하면 너무 만족하여 무조건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후기보시는 분들! 만약 구매하시게 된다면 샴푸만 사용하는 것은 너무 뻑뻑하다는 느낌이드니 꼭 컨디셔너를 같이 구매하셔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트리트먼트 입니다. 컨디셔너를 헹구고 타올로 흐르는 물을 닦아주고 젖은 머리에 사용했습니다. 사진처럼 거품이라 두피에 흡수가 잘되어 사용하기가 편합니다. 하지만, 잘못사용하면 머리카락끼리 뭉치고 굳어집니다.. 골고루 분사하여 손으로 마사지하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1주간 사용해서는 극적인 효과를 보진 못했지만, 확실한건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탈모샴푸는 탈모샴푸라고 생각이 안들정도로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는건 NIOXIN 제품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머리카락이 빠지지않는다면 머리가 전보다 풍성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저는 이 제품들을 다사용하면 너무 만족하여 무조건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후기보시는 분들! 만약 구매하시게 된다면 샴푸만 사용하는 것은 너무 뻑뻑하다는 느낌이드니 꼭 컨디셔너를 같이 구매하셔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좋은 기회를 주신 머리바바, NIOXIN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1 저장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인B형 배너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