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바바

천만 탈모인을 위한 No.1 커뮤니티

머리바바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매일, PC, 스마트폰 어디서나 탈모상담을 받아 보세요!

제품후기 니옥신 두피케어 3종세트 1단계 사용후기

익명642678
조회 519 추천 1 02-22
(사진은 사용전 사진. 원래 두피의 흰 부분이 거의 안보이던 정도였는데 점점 흰부분이 잘 보여지던 상태. 두피도 사진에는 나와있지않지만 각질이 심하게 일어났음.)

풍성했던 머리카락이 거의 반쪽이 되어버리고, 아무리 청소해도 나타나는 제 머리카락에 신랑조차도 "머리카락 많이 빠져? 머리카락이 길어서 더 티가 많이 나나보네." 하고 부드러운 어투로 말해주더라구요. (신랑도 탈모로 스트레스 받는 중이라 혹여 저도 힘들어하는 중일까봐 말조심 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탈모관련 서치를 하다가 머리바바에서 니옥신 두피케어 3종세트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소식에 신청했어요. 탈모인들이 모인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다 보니 효과면에서 기대감도 컸구요.

(사진은 사용전 사진. 원래 두피의 흰 부분이 거의 안보이던 정도였는데 점점 흰부분이 잘 보여지던 상태. 두피도 사진에는 나와있지않지만 각질이 심하게 일어났음.) 풍성했던 머리카락이 거의 반쪽이 되어버리고, 아무리 청소해도 나타나는 제 머리카락에 신랑조차도 "머리카락 많이 빠져? 머리카락이 길어서 더 티가 많이 나나보네." 하고 부드러운 어투로 말해주더라구요. (신랑도 탈모로 스트레스 받는 중이라 혹여 저도 힘들어하는 중일까봐 말조심 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탈모관련 서치를 하다가 머리바바에서 니옥신 두피케어 3종세트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소식에 신청했어요. 탈모인들이 모인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다 보니 효과면에서 기대감도 컸구요.

제품은 스텝1,2,3으로 구성되었고, 일반 대용량 샴푸를 쓰던 저에겐 용량은 적은편 같았어요. 신랑이랑 같이 쓰니까 지금 3주정도 되었는데 얼마 안남았어요. 탈모샴푸를 처음 사용해 본 거라 비교대상이 일반 샴푸인 점 참고바랍니다.

색상은 푸른 빛에 치약을 연상시키는 시원한 향이 인상적이었어요. 일반 샴푸는 두피의 유분을 씻어준다 정도의 느낌이었으면 니옥신은 두피 한 층 아래로 시원함이 내려가 두피의 가려움이 사라지게 해주더라구요. 샴푸 후에도 그 느낌이 남아있어서 개운함이 남달랐어요. 그게 좋아서 자꾸 사용하게 되기도 하더라구요.

평소에도 샴푸만 하는게 습관이 되어서, 트리트먼트는 사용을 생각날 때 샴푸보단 좀 뜸하게 사용했어요. 자주 했으면 효과가 더 좋았을텐데, 습관이 안되니 쉽진 않더라구요

제품은 스텝1,2,3으로 구성되었고, 일반 대용량 샴푸를 쓰던 저에겐 용량은 적은편 같았어요. 신랑이랑 같이 쓰니까 지금 3주정도 되었는데 얼마 안남았어요. 탈모샴푸를 처음 사용해 본 거라 비교대상이 일반 샴푸인 점 참고바랍니다. 색상은 푸른 빛에 치약을 연상시키는 시원한 향이 인상적이었어요. 일반 샴푸는 두피의 유분을 씻어준다 정도의 느낌이었으면 니옥신은 두피 한 층 아래로 시원함이 내려가 두피의 가려움이 사라지게 해주더라구요. 샴푸 후에도 그 느낌이 남아있어서 개운함이 남달랐어요. 그게 좋아서 자꾸 사용하게 되기도 하더라구요. 평소에도 샴푸만 하는게 습관이 되어서, 트리트먼트는 사용을 생각날 때 샴푸보단 좀 뜸하게 사용했어요. 자주 했으면 효과가 더 좋았을텐데, 습관이 안되니 쉽진 않더라구요

(사용 후 사진)
그렇게 약 2~3주정도 사용했고 그간의 변화를 적어볼게요.

- 머리카락 빠지는 양 : 한주먹에서 엄지&검지로 집을 수 있는 양으로 줄었음. 한 1/8정도?

가장 눈에 띄게 변화가 있었던 부분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양이에요. 기존에는 한주먹 이상이 빠져서 목욕 중에 머리카락만 두번 비워야 물이 빠져서 씻을 수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다 씻을 때까지도 물막힘이 거의 없어서 다 씻고나서 한번 비웁니다. 빗어도 전보다 잘 안빠지고 가장 크게 느껴지는 변화에요.

- 머리카락 두께 : 원래 머리카락이 두꺼운 편이었는데 출산 후에 내 머리카락이 아닌 것 같다 싶을 정도로 줄어들다가, 지금은 다시 두껍게 돌아오고 있어요.

- 두피 상태 : 각질이랑 가려움이 많이 줄었어요. 지루성 두피염도 있었고, 심한 부분은 원형 탈모처럼 머리카락이 부분 안났었어요. 아직은 완전히 낫진 않았지만 원형탈모처럼 비워있던 부분에 새 머리카락이 나기 시작했어요.

(사용 후 사진) 그렇게 약 2~3주정도 사용했고 그간의 변화를 적어볼게요. - 머리카락 빠지는 양 : 한주먹에서 엄지&검지로 집을 수 있는 양으로 줄었음. 한 1/8정도? 가장 눈에 띄게 변화가 있었던 부분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양이에요. 기존에는 한주먹 이상이 빠져서 목욕 중에 머리카락만 두번 비워야 물이 빠져서 씻을 수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다 씻을 때까지도 물막힘이 거의 없어서 다 씻고나서 한번 비웁니다. 빗어도 전보다 잘 안빠지고 가장 크게 느껴지는 변화에요. - 머리카락 두께 : 원래 머리카락이 두꺼운 편이었는데 출산 후에 내 머리카락이 아닌 것 같다 싶을 정도로 줄어들다가, 지금은 다시 두껍게 돌아오고 있어요. - 두피 상태 : 각질이랑 가려움이 많이 줄었어요. 지루성 두피염도 있었고, 심한 부분은 원형 탈모처럼 머리카락이 부분 안났었어요. 아직은 완전히 낫진 않았지만 원형탈모처럼 비워있던 부분에 새 머리카락이 나기 시작했어요.

저는 작년 9월 출산 후 탈모로 고민중인 30대 초반 아기엄마입니다.

출산 전에는 탈모는 커녕, 미용실에 가면 머리숱이 많아 추가금을 내는게 스트레스였는데요.

그랬던 저도 출산하고 머리를 감을 때마다 머리카락이 한주먹씩(비유가 아니라 정말 한주먹 크기만큼 빠졌음) 빠지더라구요. 그리고 청소를 방금 했는데도 발자국 대신에 머리카락이 지나온 길을 표시해주고..

초기에는, 태생적으로 머리카락이 얇고 머리숱이 적어 탈모로 스트레스 받는 신랑에게, "나 탈모인가봐." 했다가 "니가 탈모면 나는 대머리냐."는 소리를 들었었는데요.
1 저장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인B형 배너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