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바바

천만 탈모인을 위한 No.1 커뮤니티

머리바바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매일, PC, 스마트폰 어디서나 탈모상담을 받아 보세요!

제품후기 모제림닥터-매트샴푸 후기!

익명649081
조회 181 추천 4 06-18

저는 하루라도 머리를 감지않으면 두피와 머리카락에 모두 기름기가 생기고 간지러움이 생기는 타입입니다.
그리고 염색+펌을 주기적으로(1년에 2~3번씩) 해왔고 30대가 되니 스트레스+노화까지 더해 탈모(특히 앞머리 M자)까지 진행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 동안 샴푸는 약간의 검색을 통해 (네*버, 화*, 유*브) 두피타입별로 사용하는것이 좋다는 걸 알게되어 지성용과 탈모샴푸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했습니다.

확실히 그렇게 사용하니 슈퍼에서 판매하는 일반샴푸보다는 좋더라구요.
그렇게 몇년을 사용했는데 사실 탈모가 예방되는지도 모르겠고 머리카락이 덜 빠지긴 했으나 그래도 여전히 샤워할 때 마다 빠져있었고
기름기도 몇시간동안은 괜찮았으나 일정시간이 지나면 여전히 기름져 지성용샴푸로 머리를 헹궈봤자 그 때 뿐인거 같아 항상 걱정되고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탈모예방에 좋은 지성용샴푸를 찾아보고 있었는데 사실 요즘은 탈모에 좋다는 탈모용삼푸가 넘쳐나잖아요. 조금만 더 검색해보면 실제사용후기도 쉽게 볼 수 있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사용후기를 봐도 믿음이 안가고 제품들도 종류가 너무 많아 고르기가 쉽지않더라구요.
그냥 포기하고 사용하던거 계속 꾸준히 써야하나 하다가 인*타그램을 통해 ‘모제림닥터’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마침, 체험단을 모집한다기에
신청했는데 운 좋게(!) 당첨되어 사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서론이 좀 길었죠.

일단, 제품패키지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기존 샴푸들은 불투명한 용기에 담겨있어 얼마나 사용했는지,안에 뭐가 들어있을지 몰라서 좀 불안했었는데, 모제림닥터는 투명한 용기에 투명한 내용물이 들어있고 디자인까지
깔끔해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용감!

저는 매트 볼륨 샴푸를 받았는데요.
사실 실키랑 매트 두개 다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하나만 된다 하셔서 많은 고민 후, 매트가 더 적절할 거 같아 매트로 신청!


그런데 정말 센스있게 두제품 샘플을 모두 보내주셔서 결국엔 매트,실키 모두 사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두제품 모두 약간의 점성이 있습니다.
물처럼 흐르는 타입을 별로 안좋아하고
(천연샴푸들이 보통 그렇던데 성분이 좋아서 그렇다 하지만 거품도 별로 안생기고(거의없음)) 세정력도 별로라 솔직히 저는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저는 앞에도 말했듯이 두피와 머리카락에 기름기가 많이 생기는 타입이라 저녁에는 지성용샴푸로 먼저 감고, 그 다음에 탈모샴푸로 또 한번 머리를 감습니다. (그래야 기름기도 없어지고 탈모예방도 할 수 있을거같아서 ㅋㅋㅋ)


하지만 사용하기전에 머리바바에서
세정력이 좋다는 후기를 보았기에
단독으로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거품 진짜 잘생깁니다.

제가 저녁엔 지성용으로 먼저 감고 탈모샴푸로 다시 한번 감는다 했잖아요?
그게 처음부터 탈모샴푸로만 사용하면 거품도 잘안나고 기름기가 제대로 제거가 안되서 감고나면 간지러워서 그랬던건데

와..... 진짜 잘생겨요.

저녁에 땀+기름기에 범벅이 된 제 머리에 처음부터 이렇게 풍성한 거품이 생긴다니 진짜 감격스럽습니다 ㅜㅜ
귀찮고 팔 아파도 꼭 두번씩 머리 감던 사람인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어진거 같아서

정말 행복합니다.

그리고 향이 좀 별로라는 의견도 봤는데요.
다른 지성용샴푸들은 보통 민트향이나 로즈마리, 박하향이 좀 심하게 나서 시원하긴하나 향이 강해서 별로였는데 모제림닥터는 그렇게 강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살짝 은은한 정도라 좋더라고요 저는.

아침에 머리감고 나와서 출근하고 2~3시정도 되면 땀도 많이 흘리고 해서 정수리쪽에 냄새가 좀 느껴졌는데 확실히 냄새가 좀 줄었습니다.

그리고 아침엔 머리가 푸석해 보이는게 싫어서 샴푸 후, 트리트먼트를 하거나
헤어에센스를 가벼게 바르고 나가는데요.

요즘은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더 빨리 기름져 어떡해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아침에 실키(저녁엔 매트) 사용했는데 굳이 트리트먼트를 안해도 푸석거리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아무것도 안하고 출근했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쓰는 지금까지(오후 12시 30분) 머리가 금방 머리감고 나온것처럼 뽀송해요.

이정도면 유분기 잡아주는건 충분한거같죠?

그리고, 제일 중요한 탈모문제는 6주이상 사용해봐야 효과가 있다고 하니 지금은 딱히 말을 못하겠네요. 하지만 평소에 제가 저녁에 머리를 감고나면 바닥에 10~15개정도 머리카락이
빠져있었는데, 모제림으로 3일동안 사용하고서 10개 미만으로 빠져있었습니다.
아마 꾸준히 사용하면 빠지는 수가 더 줄겠죠? ㅠㅠ

(아니 머리카락을 왜 세고있어? 거짓말아냐? 하시는 분이 계실텐데.. 탈모 겪어보시면 한올한올 얼마나 소중한지 모르실꺼에요...그렇다고 매번 세는건 아니고요. 이번 후기를 위해 제품 사용하기전,후로 몇일동안만 세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패키지, 성분, 사용감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사실 데일리로 사용하는 제품은 (페이스화장품, 바디, 헤어) 고가의 제품은 피하는데요. 아마도 체험단으로 받은 제품을 다 사용하고나면 (살짝 비싼감은 있지만ㅜ)
제 돈으로 다시 구매 해 사용할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좋은제품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모제림닥터 화이팅!
4 저장
댓글 2
메인B형 배너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