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바바

천만 탈모인을 위한 No.1 커뮤니티

머리바바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매일, PC, 스마트폰 어디서나 탈모상담을 받아 보세요!

제품후기 알블랙샴푸 후기

익명969810
조회 40 추천 1 11-04

군 전역 후 점점 정수리 머리숱이 없어지고 스트레스는 고도의 긍지에 오르며 머리 감기가 너무 두려웠습니다. 하루 하루 빠지는 머링 양, 점점 비어가는 나의 정수리..
외출을 해서 사람들을 만나면 모두 나의 정수리만 보는거같은 극심한 피해의식과 정신적 스트레스, 무기력증, 우울감은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우연히 머리바바 를 통해 나와 비슷한 사람들을 보며 위로를 얻고 꿀팁을 얻으며 앱에 의지를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체험단 신청이 떠 혹여나 하는 마음에 신청했습니다만.. "당 첨" 이 두글자가 얼마나 저를 설레게 하던지..  샴푸를 언박싱하고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제가 지루성 두피염이 있었는데  두피 열이 굉장히 많이 줄어들었고 두피염증과 가려움, 비듬이 굉장히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아아 이 훌룡한 제품의 개발자는 누구인가. 그대는 정녕 1000만 탈모인의 희망이니... 이제 머리를 감을때 빠지는 머리 슛자를 세지않습니다. 스트레스를 최소화 하기 위한 저의 노력. 어딜 가든 항상 자신감 있게 당당하게 살려고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탈모는 죄가 아닙니다. 어깨 펴고 다니세요.
1 저장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인B형 배너
게시물 검색